[2024원데이원스킬5]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앱 프로토타이핑 교육 (신청)
- 글번호 :
- 951|
- 작성자 :
- 관리자|
- 작성일 :
- 2024.08.02 16:30|
- 조회수 :
- 1767
- 분류 :
- 알림|
- 공개여부 :
- 공개|
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"앱 프로토타이핑"
이번 원데이원스킬 모듈교육에서는 "좋은 앱이란 무엇일까?"를 주제로
나의 아이디어를 잘 디자인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
이번 교육은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교육으로 쉽게 참여하기 어려운 교육이니 놓치지 마세요 :)
◎ 신청하기
‧ 신청 링크: https://forms.gle/ReqKAb8W3QffSo1c9
* 08/21(수) 23:59 까지 참가 신청!! .
◎ 교육 일시
‧ 9월 7일(토) 10시~17시 (*9시 50분 출석체크)
◎ 교육 대상
‧ 포스텍영재기업인교육원 재원생 및 수료생 30~40명
◎ 강사
‧ 애플 디벨로퍼 아카데미 리드멘토 및 디자인 멘토
◎ 내용
‧ 좋은 앱이란 무엇인지 이해하기
‧ 나의 아이디어를 잘 디자인 하는 방법
‧ 디자인의 원칙
◎ 방식
‧ 온라인(비대면) 교육 (* 접속링크는 추후 안내)
◎ 참고사항
‧ 당일 교육 불참 및 취소 시 다음 교육 대상자 선정에서 후순위로 적용됩니다.
‧ 본 교육은 조기에 신청 마감될 수 있습니다.
‧ 재원생/수료생 모두 지원 가능하나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재원생 우선으로 선발합니다.
‧ 지원자가 많을 시, 지원 동기를 기준으로 참가 교육생을 선발합니다.
총0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.
- 전체(602)
- 알림(562)
- 온라인교육(1)
- 오프라인교육(26)
- 기타교육(13)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602 | 알림 | [전체] COMEUP 2025 행사 안내 새로운글 | 관리자 | 2025-12-04 | 228 |
| 601 | 알림 | [수료생] 2025년 ACCEL 성과공유발표 및 차년도 활동 간담회 | 관리자 | 2025-12-02 | 71 |
| 600 | 알림 | [16,17기] 2026학년도 겨울 오프라인 집중교육 최종공지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25-12-01 | 940 |
| 599 | 알림 | COMEUP 2025 차세대영재기업인교육원 대화 세션(오찬) 참가자(15명, 선발완료) 안내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25-12-01 | 217 |
| 598 | 알림 | 2026학년도 17기 선발 지원자 수험번호 확인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25-11-28 | 389 |
| 597 | 알림 | 2026학년도 17기 최종합격자 발표 및 안내사항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25-11-27 | 475 |
| 596 | 알림 | [15기] 연합수료식 안내 | 관리자 | 2025-11-20 | 4180 |
| 595 | 알림 | COMEUP 행사 안내 및 연사와의 오찬 모집(~11/24)(마감) | 관리자 | 2025-11-18 | 239 |
| 594 | 알림 | [수료생] 하반기 트렌드리포트 리뷰 세미나 | 관리자 | 2025-11-11 | 616 |
| 593 | 알림 | [15기] 연합수료식 주차 및 셔틀버스 안내 | 관리자 | 2025-11-07 | 249 |
| 592 | 알림 | [15기] 연합수료식 소감 발표 대표자 선정 안내 | 관리자 | 2025-11-07 | 425 |
| 591 | 알림 | [재원생] 2025 COMEUP 비경쟁부문 참가팀 내부심사 결과 안내 | 관리자 | 2025-10-31 | 206 |
| 590 | 알림 | [선발] 2026학년도 2차 면접 전형 안내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25-10-27 | 3563 |
| 589 | 알림 | [선발] 2026학년도 1차 합격자 발표 및 2차 면접전형 안내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25-10-21 | 2639 |
| 588 | 알림 |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온라인특강 '기업가 정신과 AI 시대의 글로벌 리더십' | 관리자 | 2025-10-20 | 200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