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공지

[전체] 2024학년도 여름집중교육 일정 안내

글번호 :
921|
작성자 :
관리자|
작성일 :
2024.02.13 13:21|
조회수 :
8121

2024학년도 여름집중교육 일정을 공지합니다.

 

온라인 교육(봄학기)가 마무리되면 여름 집중교육 일정이 진행됩니다. 14기, 15기 학생들은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 여름집중교육 일정을 확인 바랍니다. 

 

■15기 2D 

오프라인 집중교육: 24.07.25.(목) ~ 07.30.(화) - 5박 6일
 


14기 4D

오프라인 집중교육: 24.08.01.(목) ~ 08.06.(화) - 5박 6일 

 

협조 공문 관련 

- 학사 일정 등으로 공문 발송이 필요한 교육생은 아래 내용으로 postechceo@gmail.com 에 요청 바랍니다.
- 제목 : 공문 요청 / 내용: 본인 기수 및 이름, 학교 명, 학년 반, 담임 선생님 성함
- 공문 신청자에 한해서 순차적으로 발송됨. 

 

[공문 요청 양식]
메일 제목 : 집중교육 공문 요청
메일 내용:     이름: 

               기수
               학교
               학년, 반
                  담임 교사: 

 

* 현재 교육원에서는 위 일정으로 집중교육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.

* 포스텍 기숙사 개방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경우, 즉시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댓글 등록 폼
등록

0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.

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78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오프라인 교육 'mini-MBA ' 관리자 2025-06-26 518
577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'APPLE 디벨로퍼 아카데미 X PCEO' 안내 관리자 2025-06-26 499
576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'HACKATHON' 안내 관리자 2025-06-26 475
575 알림 [수료생] 예비창업가를 위한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과정 관리자 2025-06-13 1021
574 알림 [전체] 2025학년도 여름집중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2025-02-18 6128
573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오프라인 교육 'mini-MBA ' 관리자 2025-06-26 518
572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'APPLE 디벨로퍼 아카데미 X PCEO' 안내 관리자 2025-06-26 499
571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'HACKATHON' 안내 관리자 2025-06-26 475
570 알림 [수료생] 예비창업가를 위한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과정 관리자 2025-06-13 1021
569 알림 [15,16기] 2025학년도 여름 오프라인 집중교육 최종공지 일반파일 첨부 관리자 2025-06-13 1990
568 알림 [2025원데이원스킬3]★16기 필수★ 특허 출원의 첫 걸음 교육 공지 (필독/준비물) 일반파일 첨부 관리자 2025-06-09 1126
567 알림 [수료생] 2025 전문과정 '트렌드 리포트 리뷰 세미나' 안내 관리자 2025-05-27 190
566 알림 [한국발명진흥회] 제60회 발명의 날 이미지 파일 첨부 관리자 2025-05-26 165
565 알림 [2025원데이원스킬2] 전달력과 설득력 높은 발표의 비결 활용하기 교육 공지(★필독) 관리자 2025-05-23 618
564 알림 [2025원데이원스킬3]★16기 필수★ 특허 출원의 첫 걸음 (신청) 관리자 2025-05-19 567
563 알림 [수료생] 멘토모집_2025년 1:1 진로진학 멘토링 관리자 2025-05-12 313
562 알림 [수료생] "2025 PCEO 네트워킹 파티" 상세 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025-05-08 2028
561 알림 [2025원데이원스킬2] 전달력과 설득력 높은 발표의 비결 활용하기 (신청) 1 관리자 2025-05-07 632
560 알림 [15,16기] 2025년 1:1 진로진학 멘토링 관리자 2025-04-28 458
559 알림 [수료생] 2025 PCEO 네트워킹 파티 (참가 신청) 관리자 2025-04-25 401
게시판 검색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