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5기]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사전 준비 사항
- 글번호 :
- 177|
- 작성자 :
- 관리자|
- 작성일 :
- 2014.02.04 17:49|
- 조회수 :
- 1104
- 분류 :
- 오프라인교육|
- 공개여부 :
- 공개|
안녕하세요 5기 교육생 여러분
약 10일 후면 여러분을 만나게 되네요.^ ^
다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최종 공지를 확인해보셨겠죠?
아직 확인을 하지 않았다면 교육원 홈페이지-공지사항에서 일정, 시간표, 참가비 납부 등의 정보를 꼭! 꼭!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이번 오리엔테이션 중 여러분은 미래의 CEO로서 포스텍영재기업인교육생이라는 명함을 받게 됩니다.
1)명함에 들어갈 정보 및 올해 진학 학교, 2)학습자 환경 조사 이 두 가지 종류의 설문조사를 다음 기간 내에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.
- 설문 기간: ~ 2월 9일(일)까지
- 설문 방법: 다음의 링크로 접속하여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. 두 설문 모두 필수적으로 참여해주세요.
1) 재학학교 조사 및 명함 정보 수집 (설문 바로가기 CLICK)
2) 학습자 환경 조사 (설문 바로가기 CLICK)
※ 교육생 본인이 직접 설문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.
※ 설문에 이상이 있을 경우 혹은 위의 기간 내에 설문에 응답하지 못할 상황일 경우 교육원으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(054-279-8252,8254, postechceo@gmail.com)
총0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.
번호 | 분류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---|
28 | 알림 | [2024전문과정(수료생교육)] 'JTBD 기반 고객 니즈 분석 특강' 수강생 모집 안내 | 관리자 | 2024-10-28 | 1474 |
27 | 알림 | [전체] 2025학년도 겨울집중교육 일정 안내 | 관리자 | 2024-09-10 | 3503 |
26 | 오프라인교육 | 2016학년도 여름 오프라인 집중교육 최종 공지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16-06-22 | 2396 |
25 | 오프라인교육 | 2016학년도 여름 집중교육 전체일정 안내 (기수 확정) | 관리자 | 2016-06-03 | 1374 |
24 | 오프라인교육 | [오프라인] 2016학년도 여름 집중교육 전체일정 안내 (기수별 미확정) | 관리자 | 2016-03-04 | 1089 |
23 | 오프라인교육 | 2015학년도 겨울 오프라인 집중교육 최종 공지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15-12-16 | 2194 |
22 | 오프라인교육 | 2015학년도 겨울 집중교육 전체일정 안내 (기수 확정) | 관리자 | 2015-12-09 | 1458 |
21 | 오프라인교육 | [오프라인] 2015학년도 겨울 집중교육 전체일정 안내 (기수별 미확정) | 관리자 | 2015-08-21 | 1355 |
20 | 오프라인교육 | 2015학년도 여름 오프라인 집중교육 최종 공지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15-07-01 | 2026 |
19 | 오프라인교육 | 2015학년도 여름 사업화과정 모집 안내 | 관리자 | 2015-07-01 | 844 |
18 | 오프라인교육 | [오프라인] 2015년 여름 집중교육 전체일정 안내 (기수 확정) | 관리자 | 2015-06-08 | 1470 |
17 | 오프라인교육 | [오프라인] 2015년 여름 집중교육 전체일정 안내 (기수별 미확정) | 관리자 | 2015-01-30 | 1351 |
16 | 오프라인교육 | [6기]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최종 공지(수정)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15-01-27 | 1403 |
15 | 오프라인교육 | [전체] 2014학년도 겨울 집중교육 최종공지 일반파일 첨부 | 관리자 | 2014-12-05 | 2042 |
14 | 오프라인교육 | [전체] 여름 오프라인 집중교육 최종 공지 일반파일 첨부 1 | 관리자 | 2014-07-04 | 2821 |
13 | 오프라인교육 | [전체] 2014학년도 여름집중교육 일정 안내 5 | 관리자 | 2014-04-09 | 4016 |
12 | 오프라인교육 | [5기]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사전 준비 사항 | 관리자 | 2014-02-04 | 1105 |